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질환 안경' 녹내장을 겪고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3:33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원입니다


    여러분은 녹내장이라고 하는 안질환에 대해 어떻게 알고 계십니까?


    혈액 순환의 장언, 또는 높은 안압(안구 내부의 일정 압력)에 의해서 시신경이 밀리고 창자의 아이가 생기는 등에 의한 시신경 기능, 시야 결손 및 시력에 원인을 1개 내질환이다.


    >


    녹내장의 가족력이 있는 본인, 평소 안압이 높은 경우나 고혈압,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을 앓고 있는 사람의 발병률이 높습니다.초기의 녹내장의 경우는, 특히 증상이 적고 통증이 없는 것이 대부분이며, 녹내장의 증상을 느꼈을 경우는, 이미 녹내장의 진행이 많았을지도 모릅니다.


    그럼 녹내장의 증상에는 주로 어떤 것이 있는 것일까요?시야가 흐릿하고 시력이 저하되고 눈부심, 충혈, 두통이나 구토, 이물감 등이 느껴집니다.


    >


    녹내장은 완벽한 치료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사전에 정기 검진을 받고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로데오안경원에서는 녹내장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 '위에서 진행되는 CCP렌즈'를 추천합니다.(위에서 행해지는 CCP 렌즈는, 녹내장 이외에도 망막색소변성증, 황반변성 등에도 추천합니다.)


    >


    녹내장의 주요 증상으로 안질환의 주요 증상으로는 '눈꺼풀'이 있습니다! 단순 눈부심이라도 선글라스와 CCP렌즈는 가려주는 빛의 파장영역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로 위에서 행해져 제공해 주는 색 필터를 이용한 사진을 예로 보여드리겠습니다.(눈부신 사진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차이가 느껴지나요?이번에는 야외를 볼 때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햇빛이 없는 날의 촬영이었습니다.


    >


    단순히 시야를 어둡게 하는 것이 아니라 대비 감도를 높여 주는 모습이 보이나요?일반 선글라스로도 녹색코팅이 된 렌즈가 있는데, 렌즈 색상이 비슷해도 CCP 렌즈와 같은 효과는 없습니다! CCP 렌즈는 선글라스와 기능이 분명히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CCP는 질환에 의해서 추천의 색이 다릅니다.


    >


    질환별로 추천하는 색상도 정말 좋으니 안경원을 방문하여 직접 체험해보고 사용자에게 가장 잘 맞는 색을 선택하면 됩니다.


    >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