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페인 마요르카/ 팔마 시내 쇼핑, 스페인 마시전체띠, 빔바이룰라 후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16

    마요르카 쇼핑은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지만 스페인 대표 브랜드이며 한국에서도 좋아했다. 자라와 마시전대, 빔바이루라는 꼭 가봐야죠.


    >


    대표적인 마요르카 팔마 시내 쇼핑센터, 이 거리에 거의 모든 브랜드가 몰려 있다.


    >


    파르마 시내에는 마시 모두 띠가 몇 개 있었는데.. 여기가 큰 매장이다. 남성복/여성복 건물이 자신있다 마시모두치 앞 스페인 파피 가족 www.


    >


    유럽 최대 세 1시즌 한개 달이니까... 마쯔시 모도우티도 역시 너무 너무 나는 삼 1을 하고 있었다.


    >


    >


    남자는 핑크이라며 이 셔츠를 권한다면 싫우시당다. 이날 대부분의 셔츠의 가격이 24.95유로여서, 코듀로이 샤츠하봉잉랑 봄/가을용 방수 쟈은파ー하봉잉룰 구입했다. 점퍼 상의도 세일해서 70~일 00유로 선이었다.


    >


    인테리어는 여성복이 더 예뻤는데... 별로 내가 살 수 있는 건 없고 남의 옷만 사건 났어.


    >


    >


    >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브랜드 빔 바이룰라. 한국은 너희 비싸게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매번 구경만했는데... 스페인 현지 가격은 그저 그랬다. 대부분 50프로 이상 세 1중~


    >


    매장에서 한국음악이 흘러나와서 나쁘지 않아서 너무 신기했어요 라운지 소음악을 하는 인디 음악가였는데. 가수 이름이 신통치 않다. 스태프가 자신은 이런 스타지만 음악을 좋아하게 된다고 한다. 장르를 넘어 케이팝의 위상은 상당하다.


    >


    가방, 신발도 매우 많았다. 핑크슬링백 하본인 문제인줄 알았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못샀어. 신발은 60유로~하나 00유로 선이었다.


    >


    신발 대신 니트를 얻었어요. 대부분의 사이즈가 모두 책인 줄 알았는데, 그 본인 마이 옷은 XS 사이즈가 딱 하본이었다.


    >


    50카피.세인트 할인하고 62유로에 구입. 한정가격, 소견하면 진짜 싸다. 한정 백화점에서는 20~30만원 선에서 책정되고 있다. 대충 이런 생각입니다만... 파스텔톤도 보라색도 예쁘고 목줄이 입술 라인처럼 되어 있어 귀에 거슬린다.


    >


    >


    사실 여기서 옷 살 소견이 전혀 없었는데. 레스토랑 야간오픈시간이 남아서... 시내를 구경하다가 발견한 곳이야. 마요르카는 부티크 매장을 나쁘지 않았고 편집숍이 소견보다 너무 많아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국한 신사동 가로수길처럼 깔끔한 보세복 가게도 많았다.이 상점 또 같은... 유럽디자인의 옷을 편집샵에서 판매했었는데 눈에 띄는 옷이 많았다. 유럽의 편집숍이 궁금하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곳이다.


    >


    내 눈에 들어온 덴마크 디자인 당신의 브랜드 NÜMP Https://www.numph.dk/의 아내 sound에 이 옷을 보고 어떻게 사지 않을 자신이 있는데. 섭취 중 자신의 생각으로 다른 쪽에 다시 가 보자고 했습니다. 평소처럼 한번에 판정할 수 없는 판정장애가 있었지만 다시 갔으면 기이문을 닫고 정산을 할 뻔 했다. 스페인 부티크 매장은 그럭저럭 야간 8~9시에 닫는 것 같다. 내옷이 아닐까봐 걷고있는데 갑자기 사람이.. 문을 두드리는 게 아닌가. 이건 무슨 귀추야? 갑자기 하지 않는 일을 해서 당황했습니다.


    >


    우리 편이 정성을 들인 포장을 쓰면서 내 아내가 옷을 입고 싶어해. 벌써 영업이 끝났다고 생각합니다만, 입어 봐도 될까 하고... 우리는 오늘 스페인에서의 마지막 밤이라고... 곁에 있으면서도 남들이 옳다고 생각했어요. 뭐 하나만으로 내 편이야?(웃음) 왜 안하는 짓이야? 와인으로서는 이 귀추는... 천혜의 날씨를 가진 '마요르카 효과'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인상 좋은 점원이 흔쾌히 문을 열어주었고 옷도 입어보라고 탈의실을 안내해주었다. 이런 귀추는 독(독)한줄기 금방 영업이 끝났다고 문을 닫았을 겁니다.사실 과인은 이렇게까지 하면서 옷을 살 마음이 전혀 없었다. 그다지 마음에 든 것은 아니었던 과인이... 사지 않으면 안되는 귀추가 되어버려서... 사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그저 그랬어요. 할인하고 50유로에 구입.


    >


    다른 사람이 이 장면을 또 찍었어


    >


    착샷 www 청바지와 간단하게 매치해서 입을수 있고, 무엇보다도 의미가 있어서 좋다.. 편안한 북유럽 감성을 다음은 옷. 다른쪽은 보슬같다고 ᄏᄏ


    >


    파르마 시내를 돌아다닌 기념품 가게 중에서 가장 예쁜 것이 많았던 곳이에요. 특히 독특한 마그네틱이 예뻤다.


    >


    올리브의 본고장인 스페인답게 올리브 주방용품이 꽤 많았다. 자기는 이미 해산물 시장에서 담집개를 샀는데... 확실히 시장이 일~2유로 정도 싸게는 있었습니다. 담지프게 5유로에 구입.


    >


    파란~ 바다 닮은 그릇도 보이고...


    >


    >


    역시 스페인 하면 떠오르는 에스파듀. 하나 3유로인지 그랬다.


    >


    >


    남의 편이 만들었다. KOREAwww직원이 지그시 해준다. 이 매장에서 굵은 소금도 문재, 마그네틱도 문재~에코백도 예뻐 구입했다.


    >


    >


    스페인 전통 간식인데 한국 고유의 사탕과 비슷하다. 별로 맛이 없어서 사지 않았다.


    >


    >


    기념품으로 산 마요르카 마그네틱과 호안미로 미술관의 마그네틱, 구운 소금, 뒤집힌 후프, 무엇보다 마요르카에서 꼭 사야 할 것은 구운 소금이라고 소견한다. 3대의 물쥬은눙 잘 모르겠지만 여기에서 생산되는 세계 3대 구운 소금에 속한다고. 특히 마요르카는 프랑스 게랑드 지방처럼 꽃부림 소금, Flordesal의 주산지로 꼽힌다. 마요르카 교외 지역 바닷가에 가면 꽃구이 염전이 있다. 건강한 먹거리에도 손꼽히는 꽃소금은 각종 고급요리에 쓰이는 미슐랭 스타 셰프의 애기용품이라고 한다. 생산량이 많지 않아 고가에 판매된다. 저희는 숙소에서 먹고 너무 맛있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마요르카 선물 가게에 다니다 보면 하나 반 구운소금도 많이 파는데.. 하나반 구운 소금보다는 대표격인 하나야키 소금이 본인 같고, 기념품 가게보다는 하나반 슈퍼에서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 꽃구운 소금을 ざ 뿌려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어느정도 맛있을 것 같네요.~~는 쇼핑하러 재미있었던 스페인의 마요르카의 팔마. 그 대신 당분간 쇼핑은 중단도 전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