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강의 ☞ 컴퓨터 자격증 실기 2019 개정 기출사고풀이 강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1:05

    이웃분들, 오늘은 컴퓨터 티처콘테입니다.^^​


    오늘은 전산 응용 건축 제도 기능사의 실기 20일 9개정 기출 문제를 풀강좌에 대해서 포스팅한 것입니다.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는 건축설계 및 시공기술, 인테리어 일반에 대한 기초지식을 익히고 컴퓨터를 이용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창조의 기초가 되는 도면을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인력양성을 목적으로 자격제도가 제정되었습니다. 실시기관명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며 필기는 건축계획, 건축구조, 건축설비, 건축재료, 건축제도이며 실기는 CAD프로그램 등으로 실시합니다. 컴퓨터 티처와 함께 전산응용건축제도 기능사 자격증 공부를 시작해 볼까요?


    >


    하나회차 전산응용건축제도 기능사 자격증 취득강좌에서는 기출문제의 조건과 안내표제라는 글쓰기에 대해 설명한다.


    >


    2~8강, 전산 응용 건축 제도 기능사의 실기 인강에서는 A부분 단면상, 권세의 작성 법에 대해서 학습하는 것이다.


    >


    >


    9~11번째 동영상 강의에서는 외벽, 창호, 켄티루라바ー 작성 등 남측의 입면도 작성 법에 대해서 수업한다.


    >


    12~16번 전산 응용 건축 제도 기능사를 배우는 강좌에서는 2번째의 기출 단면상 세도 작성하는 법률을 공부합니다.


    >


    >


    17~18번 컴퓨터 자격증 인강에서는 2번째의 기출 남측 입면도 작성 습관을 진행합니다.


    >


    감사합니다~김 1번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