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일어] 넷플릭스에서 독일어 공부할 콘텐츠 찾기 (feat. 이중자막)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3:05

    Guten Morgen, 외국어 덕후 대햄스터다! 김의 첫회는 저번에 찾은 요령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이전에도여러번언급했듯이저는넷플릭스를좋아하는데아쉬운점이있다면원어자막외에는자막이한글로밖에선택이안된다는것이었습니다.우회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기계치라서 그렇게까지 할 수 없어서 다크만 무한 반복해서 보고 있었습니다.그러다가 우연히 새로운 것을 발견했어요.곧바로, 위베어베어즈가 첫 어 더빙과 자막을 서포트한다고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쿠마씨 형제의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독학초라니!! 유감이지만, 드라마 "다크"를 자주 보았습니다만, 첫 가게화에 도움이 되는 표현은 많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위의 베어스에는 분명히 처음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이 많이 있습니다. 쉽고 재미도 있습니다.목하 설명은 차치하고,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 :)


    >


    Schlagein! 하이터치! 스크롤바가 내려갈수록 다양한 언어를 제공하고 있죠?위베아베아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이므로 다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나같은 외국어 덕분에 니가 설레이는 걸까! 얼마전까지는 안그랬었겠지만, 갑자기 이렇게 다국의 언어가 추가되었네요.


    >


    Machtihr Selfies?셀피를 찍고 있습니까?


    >


    Wirsehenzum Anbeißenaus. 종이의 말을 씹어주고 싶을 정도로 귀엽네요!


    >


    Stelltihrdas ins Netz? 인터넷에 올리나요?


    >


    Gehtihr schon lange miteinander? 사귄 지 오래 됐어요?


    >


    Schaut in der Höhle vorbei, wennihr Lust habt auf Saft. 주스를 마시고 싶을 때는 동굴에 들르세요.​<이중 자막을 넣기>, 안타까운 점은 독하나오오ー디오과 독하나오 자막이 하나 00퍼센트 하나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그리고 어디까지 자신의 참고용만 봐 주시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들으려고 해 보십시오.저처럼 아직 해석이 어려우신 분들은 독일어와 대한민국어 자막을 같이 넣어서 두 개의 자막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크롬에서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넷플 자막:독하나어, 프로그램 자막:대한민국어) 자막을 정말 만들기 때문에 직접 단어도 찾고 혼자 해석하는 공부도 해보세요.혼자서도 무리없이 해석하실 수 있는 분은 듣기실력 향상을 위해 독하고 자막만 보면 자신감을 가지시는 편이 더 좋습니다<콘텐츠 찾는 법>


    >


    글자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일단 german이라고 입력하면 검색추천어가 나옵니다.독일어 영화나 드라마를 골라 볼 수 있지만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요.그래서 독일어 음성 Audio in German을 선택하면 관련 콘텐츠가 나쁘지 않습니다.


    >


    요즘 나쁘지 않은 장소와 드라큘라도 보이고, 이상한 내용도 없고 셜록도 있거든요.그러나 셜록은 직접 눌러보니 독일어가 선택되지 않았다. ᄉ; 리스트에 있다고 다 되는 건 아니거든요.앞으로 점점 명단이 거의 매일 나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


    시험 삼아 자리 매겨 봤어요.위치에 독일어 더빙과 자막을 선택해서 공부할 수 있어요.영어를 독일어보다 더 잘하시는 분은 독일어 자막을 달고, 영어로 들으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하나하나 해석해서 직접 영어 문장: 독일어 문장에다가 머리 속에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장르는 사실 중요하지 않아요. 나쁘지 않다, 좋아하는 콘텐츠로 공부하는 걸 제일 좋아해요.최고의 외국어 공부법은 덕질이라고도 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배우고 싶은 언어로 보면 됩니다.그럼, 오늘도 즐거운 독일어 공부하는 날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