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28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TOP 하나0 (7.하나2~7.하나8) 전세계를 거미줄로 묶는다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주연속 하나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6:56

    총수익이 8200만달러, 본인 대폭 감소한 것으로 잘 드러나듯, 전 주말 할리우드는 모처럼 쉬는 일주일이였어요. 신작 2개의<스토우보>와<자유형>은 예상대로 둘 다 응가 헹료크이 약한 영화인, 이 덕분에 현재 1-2위의<스파이더 맨:파 프롬 홈>와<토이 스토리 4>만 겪었습니다. 아, 물론 일주일간 쉬어간 것은, 당연히, 후의 <라이온 킹>이 무서운 본인 머지 대작들이 도망쳐서 생긴 결과이기도 하다. ㅋㅋㅋ ​*모든 통계는 2019.7.18기준, 박스 오피스 모조와 프로와 IMDB를 참고한다.(데이터의 보정으로 쫓고 조금씩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가독성을 높이기 때문에 달러 수치는 '10만$'자리에서 백분율 수치는 '0.1퍼센트'에서 사사 오입하다.* 예고편은 국내 개봉이 확정된 영화만 최초부착한다.


    >


    >


    >


    >


    >


    >


    >


    >


    >


    >


    >


    신작 중 이와 같은 대작이 없어<스파이더 맨:파 프롬 홈>의 무난한 2주 연속 1위는 당연한 것 욧겟죠. 공개 2주 만에 북미에서만 3억달러를 모은 이 강력한 성적은 중국 2억달러 등 세계 각지를 거미줄로 친친 감다며 관객을 제대로 뒷받침했습니다..​ 특히 내라.. 하지만 현재 약간의 5000만달러를 벌면서 전 세계 3위를 유지하고이지만, 이화 정 없는 한 한국은<스파이더 맨:회>(2017)에 이어역시 동메달을 획득하려고 합니다. 역시 한국은 마블민국이네요.


    이것으로<스파이더 맨:파 프롬 홈>는 역대<스파이더 맨 영화의 흥행 수입 한위를 확정하면서 한 0억달러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보여지닌깐요 다닌다. 20일 9년 7월 201기준, 소니가 배급한 역대 모든 영화·중·일0억달러를 넘어선 영화는<007스카이 폴>(20일 2)하쟈싱 벌써 2개가 되겠군요. 딸랑딸랑 ​ 한편<토이 이수 트리 4>는 흥행 자체는 성공적 이쟈싱 이 쓰레기 남에 밀려서 다시 3개<토이 이수 트리 3>(20일 0)가 거둔 것 0억달러까지는 좀 불투명하게 나타나고 있으며<알라딘>도 1과 한국에서 점점 힘이 빠지지 않고 일의 0억달러는 좀 아이, 매년, 보여지닌깐요 다닌다. 우리 자신라 정에서 만 영화처럼 할리우드에서 일 0억달러는 쟈싱룸 상징적인 것에 모두가 성취했으면 좋겠어요.그 외에도 신작 스투버가 좀 부진하다는 점과 크롤이 예상치 못한 광고 중이라는 점, 이 스토리에서 자신의 나머지는 특별히 설명할 수 있는 게 없어 보이네요. 그 자신광<어벤져스:엔도지요>>이<아바타(2009)의 세계의 성적을 턱밑까지 추격하고 있다는 점 하쟈싱카 하위권에서 주목할 만한 겟움니다.


    이번 주 할리우드를 포함한 전 세계 영화시장에는 우리의 사자왕이 돌아옵니다. 25년 전에도 전 세계 9억 5000만달러라는 사기적인 흥행을 거둔 이 영화의 목표는 일 5억달러로 하네요. 뭔가 듣보잡 영화가 일 5억달러 투표하면 내용도 안 되는 헛소리가 디즈니의<라이언 킹>이면 충분히 납득이 갑니다.


    주간 북미 박스 오피스는 매주 토요일에 연재됩니다.할리우드 영화의 숲 할리포레스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