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 예방과 치료를 위한 2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2:54

    동맥경화로 인한 뇌경색, 동맥경화로 인한 심근경색은 자주 들으셨죠? 동맥경화는 생명과 직결되는 치명적인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지만,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질환이 아닌 만큼 자각하지 못한 채 악화되어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동맥경화를 제대로 알고 제대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동맥경화란 무엇인지, 어떤 검사법이 있는지 말씀 드렸습니다.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포스팅에 참고하세요.동맥경화란? 클릭


    <동맥경화검사법> <클릭



    동맥이 단단해지고 두꺼워지면서 지면에서 혈관의 탄성이 줄어드는 혈관노화현상, 동맥경화는 보통 혈관노화상태를 내용으로 한다.예방도 쉽지 않고 치료 시기도 놓치기 쉬운 동맥경화만 있으면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비결이 있습니다.그 비결은 무엇 1인가요?이것을 알기 위해서는 동맥경화의 위험. 지금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동맥경화의 대표적인 위험 이제는 흡연, 고콜레스테롤,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심혈관질환 소가족력, 과체중 및 복부비만을 들 수 있습니다.동맥경화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이 위험. 이들을 통제하고 줄이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김 1이내 힘줌 드릴 2개는 바로 금연과 유산소 운동이다.동맥 경화 예방 및 치료를 위한 1째 금연!


    >


    다만 후배아에 의한 폐해로 폐암을 떠올리는데, 흡연은 혈관에도 큰 위험을 가져옵니다.흡연은 큰 혈관, 작은 혈관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혈관 질환을 일으키는데요.뒤(뒤)배를 몇년 동안 피우면 동맥 속에 침전물을 만드는 속도를 높이고 혈관의 탄력성을 떨어뜨리고 동맥 경화증을 2배로 증가시킵니다.특히 동맥 경화로 인한 심장이나 뇌 혈관 질환 위 햄을 2~3배 증가시킵니다.금연을 하면 얼마나 본인에게 도움이 될까요?금연을 하면 바로 즉석 단체가 나쁘지 않아서는 안 되가 나이가 지봉잉 면 심근 경색증 위 홈류루과 관상 동맥 질환 사망률이 줄고 금연을 하고 한개 5년 정도가 지봉잉 면 그저께. 흡연을 하지 않는 사람만큼 남게 됩니다.동맥경화성 심장질환자가 금연하면 급성허혈증후군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고, 급성심근경색인 사람이 금연하면 심근경색의 재발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뒷배를 멈추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의지만 있으면 금연으로 동맥 경화의 위험을 아침 일찍 세울 수 있습니다.동맥 경화 예방과 치료를 위한 제2스포츠!


    >


    흡연 외에 동맥경화의 대표적인 위험인자인 고콜레스테롤,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과체중 및 복부비만을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 유산소운동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운동이 좋다는 건 알지만 실천이 쉽지 않은 분들도 많죠?운동이 동맥경화의 위험인자를 아침에 춤추는 데 구체적으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 이 내용을 씁니다.운동 효과 운동은 심장의 펌프 수축 기능을 향상시키고 혈압 하강 효과가 있어 혈관 내의 압력이 높아지는 높은 혈압을 예방해 줍니다.혈중 콜레스테롤이 높으면 고지혈증으로, 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쌓이면 동맥 경화라고 합니다.운동은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을 상승시켜 겉보기 좋은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아침에 맞춰줍니다.중성지방 감소, 감량효과로 과체증 및 복부비만 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와 혈당 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


    이런 운동의 효과가 약에 의존하지 않고 근본적으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운동치료를 강조하는 이유다.심혈관 질환이 있다면 운동도 주의 필요!


    >


    많은 심혈관 질환 환자가 체육의 효과는 알고 있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체육을 얼마나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건강한 하나반인과 같은 강도로 헬스장에서 체육하다 보면 심장에 부그다음을 줄 수 있으므로 체육부하검사(Bruce Protocol)를 통한 유산소체육이 필요합니다.혈관전문병원에서는 정확한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트레드밀(러닝머신)을 이용한 체육처방과 약물, 음식치료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최적의 운동치료를 위해서는 개인의 심폐기능에 따른 최대 산소 소모량을 측정해야 한다.


    >


    심전도, 혈압, 산소포화도, 맥박 등을 모니터링하면서 환자의 상태를 관찰하고 컴퓨터를 이용하여 최대 산소 소모량을 계산합니다.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므로 최대 산소 소모량과 최대 심박수를 산정하여 그 강도를 점차 높이면서 치료합니다.로엘의 이택연 원장은 믹 정부 대표 운동선수와 대통령을 치료하는 심장혈관, 재활센터로 유명한 텍사스 메디컬센터에서 텍사스주립대 의대 심장, 혈관외과 교수를 역임했습니다.


    >


    20년 이상 경력에 수만건의 수술과 임상 경험을 갖고 있는 심장 혈관 전문의와 산 도우이울 통해서 생명과 직결된 치명적인 질환을 일으키는 동맥 경화를 예방하고 관리하세요.


    >


    로웰 혈관 의원 ☆ 진료 때에:~토:09:00– 하나 8:00(수/일 휴진)낮 병동 입원 가능 8/하나에 5(광복절)정상 진료 9/하나에 4~9/하나 8추석 휴진 ☆ 주소:서울시 종로구 종로 68(종로 2가 84-8), 종각 역(종로 한개가 하나 0번 출구 종로 3가, 시청 역, 동대문, 인사동 등에서도 쉽게 오실 수 슴니다. ☆ 전화:02-6959-5287☆ 전자 메일:royelcvs@gmail.com☆의 홈페이지:www.royel.co.kr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