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AIT 디지털 정보 활용능력(DIAT) 이벤트! 이채윤 오아댄스 따라하고 에어팟 잡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8:02

    안녕하세요! 마라입니다.


    벌써 하나에요 제 시간이 좀 더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그래요? 당연히 그렇게 생각하겠죠. ㅋ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한민국정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디지털 정보 활용 능력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 디지털 정보 활용 능력(DIAT)의 자격이라는 전 그냐은 신기술, 정보 처리 기술 등의 활용 분야에 대해서 학습하고 관련 사무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된 자격이며 ​ 총 6과목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만 취득할 수도 있고, 정스토리 업무에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시트, 워드프로세서 등의 평가를 한다고 합니다!


    이런 자격증이 있으면 취업시에 가산점이 붙으니까 꽤 유명한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다음에 이벤트를 한 번 알아볼게요!


    >


    자세히 보기:http://aywer.me/t5zsawm7jm​ KAIT디지털 정보 활용 능력(DIAT)행사 ​ 이치에융오아(OA)춤 흉내를 내고 에오팟합시다!! 참가한 우수작 두 사람에게는 에어 포트를 기리고 츄에 처음으로 치킨이나 소움료을 드립니다. ​-이벤트 응모 기간이나 발표-기간:20일 9년 9월 일 6일(월)~일 0월 3일이다(목)-던 에쵸움 발표:20일 9년 2월 2일(화)-시상 일정 후에 홈페이지(www.diat.or.kr)에서 공지 예정 ​ 이벤트 문의:한국 정보 통신 진흥 협회 ​ 응모의 비결은 일, 유튜브 영상 그에은츄은아요~구독 바짝!!2. 오어(OA)댄스 또는 자신만 응용 댄스 촬영 3. 촬영 영상 유튜브 또는 틱톡에 올린 4. 나의 영상 주소(URL) 오르송쵸은소 작성 및 제출 ​ 이치에융오아(OA)당스헷화ー키일. '댄스는 자신 없는 '직접 신문도 응모 가능합니다 2. 유튜브 채널 영상 그에은츄은아요~구독 바짝!!3. 그에은츄은아의 SNS에 오아(OA)당스포카키 4. 오어(OA)댄스 게재한 SNS주소 남길 ​ 최근 포스팅 하면서 느끼는 곳에서 우리 자신라 정에서 생각보다 다양한 행사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그럼 그날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