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 별자리 운세 주스토리까지 쭈욱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4:36

    항상 별자리 운세 주말까지 계속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는 것을 나만 생각합니까?이미 4월 중순이 다가오는군요. 날마다 급변하는 날씨는 어때요? 긴팔? 반팔? 헷갈릴 정도로 주말이 올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별자리의 운세를 가져왔습니다.


    >


    띠가 12개가 있듯이 별자리도 12개로 나쁘지 않고 누구지요.언제부터인가 점을 보는게 일과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하루, 주간, 월간까지 좀 체크해 보는 편입니다.별자리 운세 행운의 잇템까지 놓치지 마세요.


    >


    >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입니다.각각 제 생애 1에 총 금 1자신의 운세를 찾아보면 좋겠는데요. 특히 김 1나에게 행운이 도에루망항잇템까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답니다.


    >


    >


    양급, 황소급, 이 2자릿수는 의상으로 코디를 맞추어 볼까요. 하루의 운세를 보면서 충실한 일과를 보냈지만, 좀처럼 좋지 않았기 때문에 의지하고 싶어졌습니다.^^


    >


    >


    쌍둥이자리와 좌리오의 거의 매일 운세를 읽으면서 거의 매일 기본적으로 말과 행동에 대해 신경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사자리와 처녀자리 오늘의 처녀자리는 자동판매기 커피를 한 잔 따서 마셔야 할 것 같아요.재미있게 보고 있지만 왠지 잘 맞는 부분도 보이는 것 같아요.


    >


    >


    언젠가 본인의 행운이 따라주면 좋겠지만, 그래도 하루인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보고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


    >


    염소가 저요.정확히 어제부터 스트레스가 쌓이고 1개씩 늘어났습니다.예민하게 신경 쓰는 것부터 에어컨 스케줄 문제까지 힘들어요.(울음) 거의 매일 하루 좀 신경 쓰면서 지내야겠네요..거의 매일 주요 내용까지 굿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