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25 편의점 발렌펭수 :: 펭수스티커도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4:30

    안녕하세요 블링크입니다오거의 매일이 푸른 밤, 하가 전부 새하얀 뭉게 구름이 너무 이쁜 날이었는데,:)퇴근 후에는 달까지 확 떠서 느낌이 업 업!!​에 좀 더 느낌이 좋았던 것은 양털 촌락이 아닌 펜스 과자를 회사에 있는 GS25편의점에서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


    과자와 초콜릿의 구성에 무려 펜스 스티커까지 포함하고 있는 바루 렌 펜스 ♥ ​ 2월의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온 편의점의 신원의 과자? 신상초콜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물론 구성물은 기존의 과자와 초콜렛 입니다.


    >


    하지만 이렇게 귀여운 펜스 박스에 들어 있기 때문에 사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정말 그래서 이 보라 색 바루 렌 펜스 가격은 7800원입니다.실제로 보니까 사진보다 박스가 작아서 가격이 꽤 비싼줄 알았는데 집에 가서 열어보니 구성물이 꽤 알차서 정말 신기했어요~!


    >


    >


    아, 귀여운 펜스♥볼수록 더 귀여운 볼매~잖아요 상자 입구에는 'ペン-하'라고 써있는 것조차 귀엽네요.


    그럼 발렌펜스 안에는 어떤 것이 들어 있을까요?두근두근언 방식 시작! 정스토리란 별거 아니지만 이건 재밌어! 신이나 - 엣짱 - 신이나 ♬


    >


    사실 gs25편의점에서 펜스 과자를 사는 이유, 과자와 초콜릿에 아니에요.바로 귀여운 펜스를 만과인기를 위해서만 쓰겠습니다.그런 저희들을 위해서 박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이렇게 귀여운 펜스 커스텀 스티커도 들어가 있습니다! 빨간 하트, 펜러뷰에 하나 심쿵했거든요.♥


    >


    >


    2월 발렌타인 데이 에센스의 한 선물을 원한다면입니다 펜스 선물상자 강력 추천합니다​ 귀여운 펜스의 스티커 훌ー티 푸스, 자유 시간 약 4개, 와퍼 과자 2개까지 전체 전체에 들어 있습니다.초콜릿, 젤리, 과자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센스 있는 구성입니다.박스가 작아서 기대하지 않았지만, 은근히 알찬 구성이어서 저는 만족합니다.반면 노란색 펜스와자는 구성이 좋지 않아서 통과했습니다.


    >


    >


    바루 렌 펜스의 메인 펜스 커스텀 스티커를 열어 보면 5개의 펜스 스티커가 들어요!"펜 라 뷰"과 "펜."스티커 완전 개취 저격 ♥ 봐도 자연과 느낌이 안 좋네요.


    >


    >


    그래서 대히트는 졸업사진용 스티커도 있어요!! 귀여운데도 무시무시한 매력의 펜스 졸업사진 www.


    펜스 괜찮은 분들 바로 gs편의점으로 달려가세요목하는 수량이 많이 풀려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거예요.2월에는 본격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니까 놓치지 마세요.


    >


    >


    키요미 발렌펜스 과자 덕분에 행복한 나들이 길이었어요.우연히 들러서 본 회사 GS25편의점에 있다니 역시 인생은 타이밍이네요(요즘 펜스콜라가 꽤 본인 와서 참 행복한데, 다소 리엔 또 어떤 콜라가 본인 올지 기대됩니다)그럼 다들 펜-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