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본인운서 프로필 :: 비비드 스튜디오 최종 보정본 후기(보정 전후)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1:49

    안녕하세요! 프로필 사진 정보를 얻기 위해 제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댓글로 글짓기도 많이 해주시고 있습니다.제가 괜찮으니까 하는 게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건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오거의 매일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그런 의미로 오거의 매일은 아과인서의 프로필 최종 보정본을 받은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건 제 인생 1프로필 사진 촬영 후에요!프로필은 망한다고 하는데 의견보다는 잘 과인되어 왔지만 제 개성을 전혀 살리지 못하는 제 얼굴에 대한 고민이 부족한 리터칭이었습니다!!그래서 이 사진은 서류 제출 때 내지 않습니다.^^)


    제 3번째 프로필 사진은 비비드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습니다! 촬영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비비드 스튜디오의 장점은 현장에서 헤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옷을 갈아입고 콘셉트를 바꿀 때마다 헤어나 메이크업도 고쳐주고요. 게다가 옷과 신발도 많이 갖추어져 있어서 편합니다.


    이건 촬영본의 모든 걸 받아서 자기가 셀렉하는 과정을 후기로 남겨본 거예요. 원본은 다 안주는 스튜디오가 많은데(예를 들어 제가 촬영한 에번스...) - 국내 내용, 결국 다 못 받는다(sound) 여기는 쿨하게 다 주십니다. 그중에서 제가 직접 고르면 됩니다!! 저는 6장을 고쳤습니다!! 만약 더 필요하다면 추가금. 제 거는 저 아니면 원본이 있으니까 직접 리터칭 하면 돼요.ᄒᄒᄒ


    진실... 6장 고르기가 힘들었어요K군의 도움으로 겨우 6장 골랐습니다 5월24일 셀렉해서 보내고, 6월9일에 보정본이 도착했습니다!


    >


    예를 들어, 프로필 사진이 시급한 분은 보정까지의 기간을 참고해 주세요!


    >


    그럼! 이건 기본아과인의 프로필 사진이에요. ※왼쪽이 보정본, 오른쪽이 원본.말하지 않아도 알겠죠...?저는 다리가 신체에 비해 가는 편이지만 그다지 예쁜 다리는 아닙니다. 하지만 매끄럽게!! 다듬어주셨습니다! 신체의 비율을 정말로 잘 맞춰주었다고 생각합니다.(웃음)


    >


    개인적으로 댁무의 즐겨찾기 두 번째 컨셉입니다!! 이거 서류전형시 자켓사진과 함께 가려고 합니다...!! 차분한 배경과 차분한 원피스의 조화... 원본에 비해 피부가 맑아졌네요! 비비드의 장점은 제 얼굴의 개성을 속키에 살려주는 것입니다.물론 새로운 사람으로 변신해 주셨으면 하는 분은 보정할 때 그렇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제 얼굴은 잘 살려주시고, 피부결 정돈해주시고, 몸만 조금 정돈해주시는 정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솔직히 택무를 많이 바꾸면, 부끄럽잖아요.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커버하는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


    이 콘셉트 한 장 더 공개할게요.당당해 보이나요? 이 컨셉으로 3장 골랐습니다.


    >


    이건 같이 현장에서 실장님이랑 찍었어 계속 볼 때 실장님의 베스트 컷이었어요. 평소에 노출이 있는 옷을 입지 않는 저로써는 굉장히 과감한 도전이었습니다.후후후


    >


    이것은 K군의 선택! 좌측은 스튜디오 보정, 우측은 내가 직접 한 보정입니다. 묘하게는 다르겠죠?한개 반사람이라도 화보 찍을수 있어!!ᄏᄏᄏ


    이렇게 총 6장의 최종 보정본을 받았습니다!! 사진찍기1은 정말 즐겁습니다. 하지만 나에게 판타지를 많이 안겨줄 것 같다는..정신 차리고 거울 보자.유정아 너 저렇게 못생겼어.여러분도 비비드에서 추억사진을 남겨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그리고 금 한번 더 행복하세요!


    깡총깡총


    댓글

Designed by Tistory.